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UV섭외 90년대 감성을 노래하는 남성듀오 개그맨 가수 행사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4:29

    안녕하세요. 民이에요. :)


    >


    김 1은 90년대 감성을 음악하는 남성 듀오 UV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UV는 유세윤과 뮤지트가 결성한 그룹입니다.


    디지털 싱글 'Do You Wanna Be Cool?'으로 데뷔했고, 수록곡 '쿨하지 못해서 미안해'가 대유행했습니다.


    >


    20최초 0년 7월에는 정규 앨범 지프헹유 아이(Back To The Dance)을 발매했고


    90년대 스타 1을 완벽히 재현한 뮤직 비디오도 제작하였습니다.


    >


    이 뮤직비디오에는 유세윤이 어린 시절에 찍은 홈비오가 삽입돼 있어 충격과 공포를 안겨줬다고 합니다.


    >


    UV는 국한 플레이보이 매거진에서 우주 대스타의 모습을 보여주며 본인 이름의 섹시한 화보를 찍기도 했습니다.당시 인터뷰에서 그들은 거절 한번 하지 않겠다며 우리와 놀고 싶은 뮤지션들만 같이 작업한답니다.


    >


    다들 앞서서 연락을 해오는 편이라고 속내를 드러냈어요.실제로 박진영, 김조한, 신동 등의 뮤지션들과 협업한 적이 있습니다.


    >


    UV는 애니메이션 OST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최강합체믹스 전문가 OST 'Mix-Up'을 비롯해! 편의점 OST에도 참여하여 2010년 8월 161'편의점'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


    편의점은 편의점 아르바이트생들의 고충을 노래하고 여기서 아르바이트를 한 사람들의 공감을 부르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화성인 바이러스로 유명해진 오덕페이트가 노래 비디오에 등장해 화제를 낳기도 했습니다.


    >


    20하나 2년 9월에는 EP'ARTIST'를 발매했습니다.


    타이틀곡 '그 여자와 살래요'는 윤도현과 함께 작업한 곡이라고 합니다.가사의 내용은 엄마의 목을 잡기에 딱 좋은 내용이 다소 그늘져 있다고.


    >


    뮤직 비디오도 했다 데힝 대한민국 막장 드라마를 충실히 재현하고 좋은 반응을 얻고 하필이면 이때가 전무 후무한 괴물급'강남 스타 1'이 등장하고 달고 스토리앗다코하네요.


    >


    사랑하는 나의 어머니/당신에게 할 일이 있다/나는 그녀를 사랑해서 미안/한마디 헤어지고 싶지 않다/외박도 못하는 내가 아니다/어머니는 그 여자를 미워하고 있잖아/엄마도 기다려왔지, 좋은 며느리를/온 것은 노는 것처럼 보여도 그 아이는 안돼-'그 여자와 살아요'중-


    >


    20하나 3년 8월에는 싱글 곡'설마 아닐 거야 '컴백한 뒤 후렴구의 가사에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자신의 마소음 속에 소음란 마속을 느끼게 하는 가사가 포함되어 있다고.... 싸이가 나쁘지 않은 김진표가 한번쯤 써보고 싶었던 가사를 UV가 시원하게 만들어 버렸어!!!!!!!


    >


    12시가 되면 네가 1어의 날이라고 생각했어/그러나 너는 아직 안 자/ 그렇게 자는 데 쿠루루 나는 본 적/당신은 자고 있는 공주는 나는 왕자지/대전 쿠루루 보고나를 보고 있는 매 1 볼/, 뽕 나무 저는 잤다/꿈 속에서도 나는 당신을 보고-'설마 아닐 거야 '사이 안


    >


    브이는 분명 소음란에 써 있음에 틀림없다


    >


    설마 그렇지 않겠어는 X드립이 댄심무 횡행해서 외설 표결에 방송불가 표결까지 받았다고....뮤직비디오와 가사는 다 그걸 노린듯....포스팅 끝내고 뮤직비디오도 찾아봐....홍홍아 여러분도 보는거 아니에요....카우우웅! 전에 다봤을지도 몰라!!!!


    >


    2017년 6월에는 슈퍼 주니어 신동으로 신곡을 냈습니다. 소방차를 오마주한 콘셉트로 'Marry Man'이라는 곡을 엄청 웃었습니다팬들의 반응도 좋았고 SM 콘서트에서 '이태원 프리덤'과 함께 공연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


    이 4월에는 '미세쵸'이라는 곡을 발표했습니다.PM2.5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이 보이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sound이 됩니다.올 봄 PM2.5는 굉장히 심했잖아요. シ...그때그때 귀추에 맞춰 센스있는 노래를 발표하는 것이 UV의 매력이기를!! 공감 백만 배!!


    >


    초미세 때문에 네가 안 보여/초미세 때문에 웃는 얼굴이 안 보여/꺼져라 멀리/업혀라 멀리/구름인척 하지 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초미세 때문에 미쳐 -미세초중-


    >


    구름 가장하지마! 안개짓 하지마! 이 가사가 굉장히 공감이 가는군요.출퇴근할 때 항상 그랬던 것처럼 흐릿하고... 뉴스가 시끄럽기 전까지는 안개인줄 알았어요. 葛과의 깨끗한 먼지를 다 마시고 목감기, 코감기로 고생했던 기억이 과잉입니다.


    >


    "유・세융과 뮤지ー은 올 봄에 PM2.5에서 시달리는 PM2.5를 주제로 한 음악을 음반으로 감추었대요.PM2.5때문에 목이 말라서 음악하기 어려운 날도 있었다고 합니다.


    >


    행사장은 실내보다 야외가 많으니 봄맞이 나들이 나온 분들은 무척 고생하셨을 겁니다. し..


    >


    내년 봄에는 UV열망대로 미세한 날들이 계속되길... 타위다 봄날에 미세먼지 때문에 숨쉬기 힘든 날들이 계속되면 그뎀 괴롭기 때문입니다..오메ー ​ 이상으로 90년대 감성을 부르는 남성 듀오 UV섭외 글을 적게를 마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