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Y2K - 헤어진후에 (1999년)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8:54

    당일은 세기의 미소년 밴드 "와이츠케이"에 대한 소개 포스팅이 된다.​ 일본 출신 연예인들의 경우, 써클의 아야코 슈가 아유미 등 트렌드를 얻은 사례가 꽤 많은 남성 쪽은 Y2K의 골목 마사오, 유이치 오마 사오 형제가 조 썰매 타기이고, 현재 유일하게!​


    >


    시작은 유우이치로우로 시작은 거짓이 없었고, 이 당시 유행가가 아주 많았다.미소년같은 모습에 소녀팬의 심장이


    >


    >


    당시 한국말을 정말 잘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본인 이름의 음악은 잘 불렀다.하지만 발음이 서툴러서 어쩔 수 없어.​


    >


    >


    리드 보컬의 고재근은 사실 아쉬운 얼굴은 아니지만, 양쪽 사이드가 너무 넘어, 바로 당시는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가창력을 담당했던...그치..그래도 세월에 거스르는 외모로 여전히 멋지네요.​​


    >


    >


    쇼맨십도 앞지르다


    >


    >


    ​ ​ 사실 Y2K 하면 돌아온 후에 이야기도 더 좋은 노래도 많아 웅데보동 갑자기 이 노래가 떠올렸다.더 많은 기억에 남는 건전지설 소리가 들어간다면 문제가 아닐까? 근데 자기 이름 귀엽게 끝내고 이거 또 하나의 추억이야.


    >


    리더님 music 부르시는데 유이찌 우케 ᄏᄏ


    잘생겼을 뿐 아니라 가창력도 그리 높지 않았다.이때는 노래가 정말 잔잔하고 좋았겠다~ 한번 감상해보길 바란다.​ ​ ​ ​#추억의 가수#추억의 가요#Y2K. 헤어진 뒤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