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2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 컴백! 다시 뜨겁게 사랑하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6:25

    >


    넷플릭스 최고의 화제작 컴백! 다시 열애하지 않게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 20일 8년 유출하고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쵸데팍을 기록한 작품이 있습니다.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되는 수많은 영화 중 가장 많은 '다시 보기 2위'을 기록한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속편"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P.S. 여전히 널 사랑하는 "이 엊그제 유출되었습니다.솔직하게 장르가 한 0대 청춘 로맨스와 처음엔 거들떠보지도 않았지만 조카 고무승가 꼬리를 하길래 달린 영화입니다.마침내 어린 시절 짝사랑과 사귀던 라라 진에게 이번에는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


    한편의 스토리를 소개하자. 라라, 진의가 어린 시절 짝사랑하던 남자들에게 5가지의 편지를 보냅니다.(정확히는 라진의 동생 키티가 튕겨 보낸 것)


    >


    이렇게 편지를 받은 당사자 중 한 명인 학교 '피터 카반스키(노아 센티네오)'의 가짜 연아이를 하면서 거짓 없이 사랑으로 발전한다는 이야기였습니다.​


    >


    >


    당연히 이번의 속편인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전반은 피터와 김연아 이질로 아주 깨를 볶는 라라 진의 이수 트리 시작됩니다.고급 레스토랑도 가고 놀이공원도 가고~ 화가 나서 피터의 미친 아이교에 풀리고~ 그냥 과거 피터의 애인이었고, 한때는 라라 진의 절친이었던 젠이 질투심에 어그로 지우는 데 여기에 심정 동요하게 됩니다.​


    >


    피터와 교제하기 전까지는 라라 진은 연애기 경험이 전무했던 것과 달리 피터는 아주 인기 있는 학교 스타라서 교제 경험도 많고 당연히 범생이었던 라진과 달리 키스도 잘하고 스킨십도 잘하고... 여전히 나와 사귀는데 발렌타인데이가 되면 여자들이 로커에 초콜릿을 제물로 바쳐주니까... 아무튼 잘하는데 라라딘한테는 다 짜증나.​


    >


    그러던 중 어릴 적 친구에게서 라라 진이 짝사랑했던, 역시 한 명의 그 남성 '존 엠브로즈'가 등장해, 흔들리는 그녀의 감정을 가차없이 흔들고, 당연히 삼각관계가 형성됩니다.뭐, 다음이 어떻게 될지는 넷플릭스의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P.S. 여전히 널 사랑하는 "에서 확인하세요. :D


    20일 8년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은 '다시 보기'영화 2위 컴백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탄의 예고편


    >


    너무 너무 강카료은<터미네이터>,<에 1, 리언>처럼 하나 딴보다 나는 2편이 있기도 하지만... 표준 부라리고 내용하고 이번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P.S."여전히'널 사랑하는 '은 그 범주에 속하는 작품은 아닙니다.​


    >


    전작에서는 두 주연배우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는데... 예상한 대로 2탄에서는 new남자 존 엠브로 준 등장에서 계속 흔들리고 우왕좌왕하는 라라 진의 모습이 너무 불편하게 보일 때가 있다 슴니다. ​


    >


    솔직히 남자 주인공 피터가 라라 진에게 큰 잘못을 한 적도 없어요.뭐 바람피는것도 아니고 발렌타인데이라 목걸이에 시까지 써서 버텨서 사랑의 호구가 되어버렸는데.. 옆에서 보란 듯이 흔들리고 있으니 당연히 힘들지.그리고 그 소견이 풀리는 과정이 너무 서툴다고 느낍니다. 푸는 게 아니라 어떤 자르는 수준... 마지막 엔딩을 보면 "어? 뭐지? 왜 끝났지? 이럴 정도로 갑자기 엔딩 크레딧이 올라와서 깜짝 놀랐어요그저 넷플릭스가 조회수를 올리고 싶었던 사람이라고 한다.​


    >


    >


    게다가 요즘 넷플릭스 답지도(?)꼭 하나 편 후에상싱에서는 백인이었다 존 엠브로 주군이 이번에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2:P.S."여전히 널 사랑하는 "에서는 흑인으로 브랏크우오쯔싱그., 어차피 나 같은 30대의 테크,보다 하나 0,20대가 보는 작품이니 어떻게 비칠지 모르겠네요.​


    >


    >


    +α. 그래도 한국의 맛있는 음식 자신이 오는 것은 기뻐.ᄏ


    >


    댓글

Designed by Tistory.